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중구 통증의학과 추천 안내 7곳

by jq0gm03ozi 2024. 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통증의학과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통증은 우리 일상에서 피할 수 없는 문제이지만, 다행히도 중구에는 훌륭한 통증의학과가 몇 군데 있어요. 이곳들은 최신 기술과 전문적인 팀을 갖추고 있어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그럼 이제 한 번 살펴볼까요?

서울 중구 통증의학과 7곳 정보

 

마포마취통증의학과의원

 

마포마취통증의학과의원

1. 마포마취통증의학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마포구 만리재로 15 제일빌딩 408호

마취통증의학과

 

 

서울 중구 통증의학과 소개

서울 중구에 위치한 마포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제일빌딩 408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곳은 디스크, 오십견, 관절염, 근육통, 대상포진과 같은 다양한 통증 질환을 전문적으로 치료하는 의료기관입니다. 당원들의 건강을 위해 최신 기술과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진단과 치료를 수행합니다.

마포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많은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환자들에게 최고의 건강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고품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료 시간은 평일과 토요일 오전에도 가능하며, 예약을 통해 방문하시면 최상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마포통증의학과의원은 전화번호 707-3438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상담을 받거나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마포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편리한 위치와 전문적인 서비스로 많은 이용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통증과 관련된 어려움이 있는 분들께서는 마포마취통증의학과의원을 방문하셔서 전문적인 치료와 친절한 의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세하나마취통증의학과의원

 

연세하나마취통증의학과의원

2. 연세하나마취통증의학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 335-1 , 명제빌딩 2층

마취통증의학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연세하나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척추와 관절 질환을 전문적으로 치료하는 의료기관입니다. 저희 병원은 수술 없이도 신경차단술, 인대증식치료, 신경성형술, 척추공 확장술, 디스크내시경고주파열치료, FIMS요법치료 등을 영상장치를 사용하여 정확하게 진단하고 동시에 치료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만성통증으로 인해 발생하는 피로, 비만, 호르몬 부조화, 자율신경 부조화, 영양의 불균형 등을 생화학적 객관적인 검사와 진단을 통해 ganzkörper에 통합적으로 치료관리하며, 피부 및 비만 관리도 함께 진행합니다.

연세하나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종로구 종로에 위치해 있으며, 명제빌딩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쾌적하고 청결한 환경에서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신경차단술, 인대증식치료, 신경성형술, 척추공 확장술, 디스크내시경고주파열치료, FIMS요법치료 등 다양한 치료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세하나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최신의 의료장비와 전문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환자의 편안한 치료 경험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신속하고 정확한 진단과 효과적인 치료를 통해 환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돕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연세하나마취통증의학과의원을 찾아와 건강한 삶을 되찾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시원마취통증의학과의원

 

시원마취통증의학과의원

3. 시원마취통증의학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 344 2층

마취통증의학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시원마취통증의학과는 통증 전문병원으로 유명합니다. 이 병원은 종로구 종로 344번지에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시원통증의학과는 다양한 통증 증상을 정교한 신경치료와 도수치료를 통해 효과적으로 치료하는 전문 병원입니다.

이 병원에서는 급성 통증, 만성 통증, 디스크, 경추통, 두통, 팔 저림, 허리 통증, 디스크 협착증, 다리 저림 등 다양한 통증에 대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의 통증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필요한 치료 방법을 적용하여 최상의 치료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원통증의학과는 신경치료뿐만 아니라 도수치료를 통해 근육과 관절의 기능을 회복시키는데에도 특화되어 있습니다. 또한 최신 기술과 장비를 활용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환자들에게 최선의 치료를 위해 신속하고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편리한 병원 시설과 깨끗한 환경도 제공하여 환자들이 편안하고 안심하며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시원통증의학과는 통증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와 치료 방법을 소개하는 을 통해 환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을 찾는 환자들은 전문적인 치료와 친절한 의료진, 편리한 시설을 기대할 수 있으며, 종합적인 통증 관리를 위한 최적의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대한민국의원

 

대한민국의원

4. 대한민국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용산구 청파로47길 7 3층, 4층

병원,의원

 

 

대한민국의원은 서울 용산구 청파로47길에 위치한 통증의학과입니다. 병원은 3층과 4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대한민국의원은 경험이 풍부한 서울대 의대 출신 3인 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한민국의원에서는 다음과 같은 진료와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내과 진료 및 건강검진: 내과 진료 및 다양한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건강검진은 평일 오전 8시반부터 오후 5시반까지, 토요일은 오전 8시반부터 오후 1시까지 가능합니다. 혈액검사가 필요한 경우에는 평일 오후 3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11시까지 방문하셔야 합니다.

- 정형외과 진료: 정형외과 진료도 가능하며, 진료 시간은 평일

대한민국의원은 통증의학과로서 많은 경험을 갖춘 의료진들이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깔끔하고 현대적인 시설과 함께 정확한 진단과 친절한 의료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찬마취통증의학과의원

 

서울찬마취통증의학과의원

5. 서울찬마취통증의학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중구 동호로 189

마취통증의학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서울 찬마취 통증의학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이 병원은 서울대 통증센터 출신의 전문의들이 운영하고 있으며, 비수술적 치료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서울 찬마취 통증의학과의원은 개인의 특성을 고려하여 각각의 환자에게 최적의 치료 방법을 제시해드립니다. 허리나 골반의 통증, 목의 틀어짐, 어깨 통증, 팔꿈치나 손의 통증, 무릎 통증, 발목이나 발의 통증, 두통, 대상포진 등 다양한 증상에 대한 초진 예약이 가능하며, 네이버 예약이나 똑딱어플을 통해 예약을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전화로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연락처는 *입니다.

서울 찬마취 통증의학과의원은 서울 중구 동호로 189번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약수역 9번 출구에서 나와서 바로 앞으로 10m 가면 톰캣프라자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건물은 올리브영 건물의 2층입니다. 방문하시는 길이 어렵지 않으니 찾아오실 때 어려움 없으실 겁니다.

서울 찬마취 통증의학과의원은 전문적인 치료와 효과적인 예약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므로, 통증과 관련된 문제를 겪고 계신 분들께서는 이곳을 찾아가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김앤박차이의원

 

김앤박차이의원

6. 김앤박차이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3길 12 3층

마취통증의학과

 

서울 중구에 위치한 김앤박 차이의원은 광화문 최초로 개원되었습니다. 2012년에 문을 열고, 2018년 6월부터는 대학병원 교수 출신 외과 전문의가 추가로 진료를 시작하여 현재는 전문의 2인이 상시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김앤박 차이의원은 전신의 통증과 관련된 정형외과 질환과 내과 질환, 그리고 외과 질환에 대한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정형외과 질환에는 물리치료, 도수치료, 신경차단술 등이 포함되며, 내과 질환에는 감기, 복통, 고혈압, 당뇨 등의 만성 질환, 혈액검사, X-ray 검사, 복부 초음파 등이 진료 사항에 포함됩니다. 또한 외과 질환에는 화상, 수술후 소독, 정맥류, 양성 종양 제거, 치질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김앤박 차이의원은 통증에 관련된 다양한 질환을 전문적으로 진료하고 있으며, 환자들에게 친절하고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깨끗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으며, 최신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있어 환자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만약 통증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김앤박 차이의원을 찾아 방문하여 전문적인 진료와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가람 마취통증의학과 의원

 

한가람 마취통증의학과 의원

7. 한가람 마취통증의학과 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중구 다산로11길 3 약수JK빌딩 4층

마취통증의학과

 

한가람 마취통증의학과 의원은 서울 중구 다산로11길 3 약수JK빌딩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의원은 22년 경력을 가진 우수한 전문의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가람 마취통증의학과 의원은 공휴일에도 정상적으로 진료를 진행하며, 화요일과 금요일에는 오후 8시까지 야간진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매주 일요일에는 오후 1시 30분까지 진료를 진행하고 있어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점심시간 없이 진료하는 수요일은 예외이며, 수요일을 제외한 나머지 요일에는 병원을 찾아오는 환자들이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한가람 마취통증의학과 의원은 지역 내에서 인정받고 있는 의료기관으로, 신뢰할 수 있는 전문의진과 편리한 진료시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남시 척추병원 추천 안내 7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척추 관련 질환을 치료하는 하남시의 주요 척추병원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척추 건강은 우리 건강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척추 관련 질환을 치료하는 전문적

osqig5.tistory.com

 

광양시 통증의학과 추천 좋아요 7곳

안녕하세요, 광양시 통증의학과에 대해 소개하는 블로그 글을 작성해드릴게요. 광양시 통증의학과는 지역 내에서 신뢰받고 있는 다양한 업체들을 소개하는 글을 준비했습니다. 이 글을 통해 광

osqig5.tistory.com

 

반응형

자주 물으시는 질문

Q1. 통증의학과는 어떤 질환을 치료하나요?

A1. 통증의학과는 관절염, 디스크, 오십견, 근육통, 대상포진 등 다양한 통증 질환을 치료하는 분야입니다. 통증은 우리 일상에서 피할 수 없는 문제지만, 중구에 위치한 통증의학과들은 최신 기술과 전문적인 팀을 갖추고 있어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Q2. 서울 중구 통증의학과에서 치료를 받으려면 예약이 필요한가요?

A2. 서울 중구 통증의학과들은 예약을 통해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일과 토요일 오전에도 진료를 받을 수 있으며, 예약을 통해 방문하시면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각 병원의 연락처를 통해 예약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